2010년 10월 19일 화요일

아.. 친절한 아츠시...


아츠시라고 하면 우리나라에서 얼마나 알겠냐만은.. 알만한 사람은 아는 인기 개그맨이랄까..
아무로나미에의 '그이' 다.

컴퓨터에서 일본어를 못써서...(설치하기 귀찮았다.) 그래서 알파벳으로 일본어를 써서 지껄인것에 알파벳 일본어(?) 로 친절하게 멘션+RT까지 해준 아츠시...

우리나라 연예인들보다 참 친절하구나... 
근데 그위에 메챠 츠부이테 야루요! 라고 한애는 누군지 모르겠다 -_-;;;
아츠시가 말한것에 RT하다가 얻어걸린거 같은데... 마루가 누구지 (...)

이시간까지 잠도 안자고... 힘들겠다 아츠시도...
실사판 도라에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스팅이 정해져서 촬영들어가서 당분간 휴일이 없다고 하는데 참 열심히 하는거 같다... 그래서 장수하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