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6일 월요일

남자의 자격 합창단 감동의 무대




남자의 자격 열심히해서 장려상 까지 탔군요.
남격멤버와 합창단 멤버 그리고 박칼린 쌤을 비롯한 그 조수(.... 이름을 까먹어서 ㅈㅅ...)
수고하셨습니다. 기자 이 씨발새끼얔ㅋㅋㅋ 니네 어쩜 이럴수가 있니
아직 방송도 안한걸... 그것도 지금 남자의 자격 프로젝트의
가장 하이라이트 부분을 이렇게 기사로 내보내면 어떡햌ㅋㅋㅋㅋ
시발 남의 밥그릇을 뺏아도 정도껏해야지 너네 진짜 ㅋㅋㅋㅋ 양심이ㅋㅋㅋ
남자의 자격팀이 부른두곡.. 전체를 동영상으로 걸면 어떡... ㅠㅠ;;;
스포일도 이런 스포일이 없다!!!

근데 기자님들아 너님들 진짜 이거 웃을게 아니라 반성해야되는거임.
너님들때문에 나 이번주 남자의 자격 안볼지도 모르겠음 ^^;
결과 다 아는거 뭐하러 보라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